안구건조증 탈출법

270 2017.09.11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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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구건조증 예방법

최근 스마트기기의 발달과 확장, 공기오염의 증가가 원인이 되어 안구건조증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저희 아이렌즈가 눈의 피로는 줄이면서 안구건조증에 좋은 생활습관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생활하는 공간에 가습기를 설치해주세요.

둘째, 내 눈에 쉬는 시간을 주세요.

50분 정도 눈을 사용하면 5분 정도는 주기적으로 쉬어주세요.

셋째, 꾸준한 치료가 중요해요.
건조증은 본인이 느끼는 증상의 정도와 객관적으로 안구표면에 보이는 소견 정도 간에 일치성이 떨어지는 질환 중 하나이므로 꾸준한 치료가 중요합니다.

넷째,스마트기기(컴퓨터, 핸드폰 등)를 집중해서 보는 시간을 최대한 줄여주세요.

다섯째, 내 눈에 수분을 보충해주세요.

휴식할 때 인공누액을 점안하고 1~2분 동안 눈을 감고 있으면 더 좋습니다.

​(단, 안구건조증의 증상에 따라 사용해야하는 인공누액의 성분이 다르므로 처방 받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여섯째, 히터나 에어컨 바람이 얼굴 쪽으로 바로 오지 않게 해주세요.

일곱째, 수술 후 단계에 맞는 치료가 필요해요.
(라식 수술 후에 현재 눈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면 안과 진료를 통해 건조증의 심한 정도를 확인하고 단계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안구건조증은 꾸준한 관리와 체크를 통해 관리될 수 있는 질환입니다.
자기관리를 통해 안구건조증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안경 사기 전에 아이렌즈
hppt://i-len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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